top of page

나에게 주목하고 있지?

건강하고 상쾌해 보이는 인상, 짙은 피부와 더불어 검은 머리칼.

당당한 미소를 입가에 걸치고있다. 꽤 미남.


전체적으로 화려한 레드&화이트 조합. 멀리서 보아도 눈에 띄는 복장은 마치 락스타와 유사하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한 도구 또한 스탠딩 마이크와 유사한 형태를 띄고있으며 활동 방식

역시 괴수를 해치운다라는 느낌이 아닌 자신을 보여준다, 라는 느낌이 강하다.


망토는 탈착이 가능하며 본격적인 전투에 임할때는 벗어둔다.
변신시 사용하는 아이템은 왼쪽 검지의 골든링.

마법전사 이명

킹 :: King

소속

A국

인지도

★★★★★

키/체형

190cm / 81kg

이능력

파동의 공명과 간섭을 이용해 상대의 타격을 상쇄시키거나 대상을 내부에서 부터 파괴한다.

공격과 수비양면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 공격보다는 방어쪽에 조금 더 특화되어 있다.
마이크 형태의 무기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파동으로 전달하는 방식.

마이크 뿐만이 아니라 부수적인 악기의 모습으로도 바꿀 수 있으나 싸우기 가장 편한것이 마이크였기에 그것으로 고정. 가끔 근접공격이 필요할땐 기타의 형태로 바꾸어 내려친다.


소리를 이용하기 때문에 괴수를 처리 할 때 그가 나타났다는 것을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다.

사람들의 시선만큼 괴수를 끌어들이는 능력도 뛰어나다. 마법전사중 어그로를 담당한다.
 괴수가 쓰러질 때까지 자신이 쓰러지지 않고 노래를 부르려면 남들보다 강인한 체력은 필수라고. 

특화

​체력

대중에게 대외적으로 비춰지는 모습

락스타, 아이돌.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예인과 유사하게 받아들여진다.

마법전사가 생겨나기 시작한지 1개월 만에 나타난 은근한 고참. 


대도시 빌딩 불빛을 조명처럼 이용하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면 눈길이 안 갈래야 안 갈수가 없는 사람, 대중들 사이 에선 유쾌하고 방탕한이미지, 반항아적인 이미지로 고정되어있다. 당당함은 덤.


 유명한 만큼 팬도 많지만 그만큼 안티역시 넘친다.

막나가는듯이 보이는 행동거지 역시 이미지를 떨어트리는 요인.

그런것을 다 빼고 노래실력 하나만은 좋은 쪽으로 인정받고있다.


킹이 출현할 때면 괴수를 처치하는 것 보단 그 자체에 관심이 쏠리며 TV나 신문같은 대중매체에는

그를 마법전사가 아닌 연예인과 같은 가십거리로 소비한다.
그 역시 일부러 대중을 시선을 끌려는 행동을 자주한다.

대중매체에 출연할 때는 대중들이 기대하는 이미지대로 움직이고 행동한다. 계산적인 이미지 관리.
마법전사가 아닌 일반인일때의 모습은 드러나지 않았다. 일이 끝나면 홀연히 사라진다.

기타

알려진 반항아적인 이미지와는 다르게 조금 사적인 곳에서의 성격은 생각보다 친절한 편.

소심해 보일 때도 종종있다.

 

다른 마법전사들과는 비지니스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서로 도와주지만 깊고 친밀한 관계를 맺진 않는다. 큰 불화나 마찰없이 지낸다. 간혹 정말 마음에 안드는 대상에게 직접적으로 도발이나, 독설을 날릴때가 종종있지만 평소의 막나가는 이미지 덕에 큰 문제가 되진 않는듯. 도발이라고 하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선은 지키고 있다. 

괴수와 싸울때의 모습을 보면 싸움이아닌 마치 공연을 하는듯이 보인다. 특정시민을 짚어서 이야기하거나 후렴구를 따라 하는 등 콘서트와 비슷하다. 괴수퇴치를 한가지 엔터테인먼트로 이용한다.

부르는 노래의 장르는 재즈나 록. 경쾌한 음색의 음악을 선호한다. 


연예인처럼 활동하고 있지만 일단 본업은 괴수퇴치이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싶은건 적당히 조절한다고. 마법전사로써 프로 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직업정신은 투철하다. 집중해야할 상황에서는 진지하게 임한다.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종종 포착되는데 자주 찍히는 것으로 보아 약간 골초인듯.

공적인 자리에선 반존대. 평상시엔 반말을 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