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지금은 무슨 시간~? Yes! PARTY Time☆!!

화려함 이라면 바로 그녀! 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언제나 대담하고 화려한 의상과 무기, 장신구 뿐 아닌

모든 것이 화려하다. 예를들자면 톡톡 튀는 표정과 그녀가 지나가고 난 자리가 있겠다.

 

그러나 화이트가 주로 배색된 밝은 마술사 풍의 옷과는 따로노는 머리 위 뿔 등을 보면 화려함에 집중을 했을 뿐 딱히 옷 자체에 개연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은 듯. 일단 화려하고 보자는게 가장 잘 보이는 외형.

그런 것에 어울리게도 그녀의 머리모양, 특히 앞머리의 스타일은 매일매일 바뀌는 편이다.

마법전사 이명

 파티 :: PARTY

소속

타 국가

인지도

★★★★☆

키/체형

168cm / 비밀☆

이능력

존재증명 빵야☆!
-시선 집중-


리본으로 무언가를 감아 당길때 당기는 것이 폭죽마냥 터지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때 터트린 무언가는 사체가 아닌 축하 폭죽용 폭죽 잔재로만 남아 있으며 터트릴 수 있는 부피와 경도의 범위는 작은 자동차 한대.  폭죽소리를 들으면 누구라고 할 것 없이 그녀에게 시선이 집중된다.

주로 사용하는 것은 후자로 괴수를 시민에게서 시선을 돌릴때나 어그로몰이 용으로 쓰고 있다.

괴수가 터트릴 수 없는 수준일 경우 포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나

오래 버틸만큼 힘이 강해보이진 않는다.

괴수의 신체 부분부분 나누어 터트릴 수 있으나 시간이 오래걸리고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

특화

행운

대중에게 대외적으로 비춰지는 모습

"오늘의 파티타임! 물론 이번 파티의 주인공도 여러분의 파티에요~☆!"


 

자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그녀! 약 1년 전부터 나타나 그녀의 국가에서 최고로 눈에 띄는 마법전사 중 하나다. 그녀는 자신의 주변의 주의를 끄는 것, 또 자신이 경험하게 될 모든 화려한 주목에 대하여 열정적으로 임하는데, 그녀가 활동하는 나라의 국민이라면 그녀가 특유의 포즈를 취하며 TV에 나오는 것을 보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대중에게 비춰지는 그녀는 언제나 웃으며 등장하고 쾌활하며 삶을 즐길 줄 아는 센스 있는

사람으로, TV로만 보았던 국민도 인터뷰에서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임해 힘이 난다고 말한 바 있다.

다만 이러한 그녀의 모습을 좋게 볼 수 만은 없는 것이 국민의 응원을 보답하기 위해 하는 행동이 눈에 띄게 된 것보다는 눈에 띄기 위해 그런 행위를 한다 는 쪽으로 그녀의 목적이 바로 보이기 때문에, 인지도와 인기가 높은 만큼 그녀에 대한 판이 많이 갈리고는 한다. 대표적으로는 "언제나 밝은 파티! 하고 싶은거 다해!" 라고 말하는 팬 파와, "스타병 말기, 어린애 아니냐" 라고 말하는 그녀의 독단 행위에 불만을 품는 같은 지역의

마법전사 파가 있다.

그녀는 모두에게 사랑 받기 위해 노력하며 그것이 외부로 노출되는 것이라면 TV, 잡지 인터뷰, 아무 관련없는 시민의 카메라 등 우선순위를 가리지 않고 눈에 띄기 위해 등장한다. 카메라를 들고 괴수 근처에 있으면 그녀가 특유의 포즈를 취하며 등장해 어쩔 수 없이 한장 찍어줘야 할 것이다. 물론 마법전사로써의 일을 게을리하지는 않지만, 그것들이 너무 때를 가리지 못하는 점이 문제라면 문제.

기타

[모두의 파티! 주인공은 나!]
 

본인이 일단 눈에 띄면 무조건 적으로 OK! 물론 그 반응은 긍정적이어야 한다. 라는게 기본적인 마법전사로써 임하는 모토로, 자신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가 멋모르는 어린아이라 할지라도 생각을 돌리기 위해 어떠한 노력이라도 한다. 모두가 날 사랑해야하니까! 그러나 그것이 또 절대적인 것은 아닌 듯 자신앞에만 있어라 라는 등의 스토커 적인, 본인이 눈에 띌 수 없는 조건이라면 고민도 안하고 그 애정을 버려버리고는 한다. 또한 자신보다 인기가 많은 것 같은 마법전사가 있으면 그를 앞질러 버리기 위해 무슨 수라도 다쓰는데, 그것이

여간 밉상이 아님.

본인보다 잘난, 인기가 많은 마법전사가 있으면 그들을 라이벌로 여기고 있지만, 조금 다르게 시즌과 웨더는 동경하는 의미로 좋아하고 있다. 아무래도 매우 유명한 둘이니, 존경하고 본인 역시 그렇게 되고 싶어 하는 듯.

남녀노소 존댓말을 사용하며 그것은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동물도 마찬가지다. 다만 컨셉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마음에 안들면 쉽게 말을 놓는다. 주로 소개하는 자신의 프로필은 '파티 19살! 당신의 사랑스러운 마법소녀☆' 로 전체적으로 톡톡 튀는 말투를 구사하고 말이 꽤나 빠르다. 한번에 빠른 말을 해서 말을 몇번 번복하는 일도 있으며 말투 뿐 아닌 행동 등을 보았을때 성격이 산만한 편인 듯. 그녀의 능력 덕분에 지나간 자리 역시 매우 더럽고 화려하기 때문에 더욱 그래보일지도 모른다. 덕분에 일이 끝나고 나면 바로 가지는 않고 간간히 청소를 도와주고 가는 경우도 많은 듯.

만나는 괴수, 터트리는 물건, 사용하는 리본(무기)까지 모두 이름을 붙인다. 다만 그 이름들은 전부 일회용.

그때그때 부르기 편한대로 부른다. 

[오늘도 예쁨!]
 

손으로 브이자를 그려 입가에 가져다대는 포즈는 본인 왈 '파티 포즈'. 정확히 따지면 등장할때마다 사용하는 결정타 포즈(키메포즈)이다. 그 뿐 아니라 카메라를 들이대면 온 갓 포즈를 찍어 시간을 허비할 수 있으니 카메라를 그녀의 앞에서 보이지 않도록 노력하자!

카메라에 나오는 본인의 모습에 관심이 많고 뿐만 아니라 당연하겠지만 꾸미는 것에도 관심이 많아 매일매일 고대기를 이용해 앞머리 스타일을 바꾸고는 한다. 가장 자주하는 것은 깔끔하게 깐 머리와 컬이 들어간 삼지창. 변신 후 꾸미는 것으로 보이는데, 기본 적인 머리는 깔끔하게 깐 머리이기 때문에 대담하게 꾸밀때도 많다. 다시 변신하면 머리가 길어지기 때문. 뒷머리까지 꾸미는건 아무래도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는 듯.. 꾸준히 꾸미는 이유는 내가 이쁜걸 남도 봐야하니까! 이것만 봐도 당연하겠지만

자신에 대한 자존감도 자신감도 매우 높다.

위와 같이 그녀의 나라에선 엄청 눈에띄고 유명하며 본인에 대해 쉽게 떠벌릴 것 같은 그녀지만, 이상하게도 공개된 사생활은 매우 적다. 적을 정도가 아니고 아예 없는 수준. '변신'이라는 말 자체를 잘 하지 않으며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파티로써 있다는 듯한 말투를 구사. 나름 유명한 그녀이기 때문에 그녀의 사생활 인물은 어떤 것일까 토론하는 장도 있다. 주로 나오는 말은 저렇게 눈에 띄고 싶어하는데 변신 전에도 그러지 않을리가

없다는 이유로 금발머리의 발랄한 여고생일 것이다 라는 추측.

bottom of page